본문 바로가기
드론

거제의 최신 명소 구천댐(겨울편) 거제여행 추천지 - 드론으로 본 구천댐

by 훈트일상 2020. 8. 10.
반응형

오늘은 거제의 명소 중 하나로 자리 잡은 구천계곡/구천댐을 드론 모험가가 찾아가보겠습니다. 사진과는 다르게 아쉽게도 겨울의 구천댐은 좀 많이 춥고 차갑습니다.

[거제관관문화 홈페이지 들어가기]


1. 주변 미리보기

 

사진 스폿은 아래는 절벽으로 되어 있어 매우 위험합니다. 지금은 안전 팬스가 되 있기 때문에 떨어질 위험은 없습니다. 대신 사진을 이쁘게 찍을려면 각도를 잘 잡아야 합니다 ^^

포토 스팟에서 찍은 구천댐 배경입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단풍도 많이 떨어지고 없지만 차가움 느낌도 나름 괜찮은거 같습니다

드론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포토 스팟이랑 느낌은 비슷하네요;; 역시 드론 똥손은 어쩔 수가 없네요ㅎㅎ

상류

하류

영상으로 찍을때는 괜찮은거 같았는데 막상 사진으로 정리하니 건질만한게 없네요;; 실력이 늘지 않습니다ㅎㅎ


2. 오시는길

*주의!! 오시는 길을 구천댐으로 검색시....

아래와 같이 우리가 원하는 포인트로 갈수 없으므로 정확한 주소로 검색해 주세요.

정확한 주소는 바로!!!!!!

거제시 삼거동 산 90-1

위 주소를 네비에 설정 후 조금만 더 올라오시면 아래와 같은 주차공간이 보입니다.주차 공간은 좁고 입구는 등산로 처럼 되어 있으니 천천이 운전하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입구는 전봇대 오른쪽입니다. 길을따라 쭉 올라 가시면 됩니다. 약간의 등산로는 있으나 한 5분정도 길따라 쭉 걸으시면 도착 할 수 있습니다.


3. 관광명소 평점은 5점만점에 2점!!

  1. 관광지로 올만한가요? - 네 하지만 개인적은 생각이지만 여름과 가을에 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방문하고 다른 커플분도 오셨는데 여기가 맞냐면서 계속 의문을 가지시더라 구요;;;;
  2. 교통편 또는 접근성은 편리한가요? - 네 고현 시내에서 15분정도 걸리며 산책로도 5분이면 명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2점을 주신 이유는? - 겨울의 느낌은 2점입니다.. 여름하고 가을에 와서 사진을 찍어보고 다시 결정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