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론

거제 해상팬션 낚시하러 가기(with 드론으로 본 해상팬션)

by 훈트일상 2020. 8. 12.
반응형

주말은 예약할 수 없다는 거제의 해상팬션을 다녀왔습니다. 주변에 양식장이 많아 물고기가 아주 잘 잡히는 포인트 입니다. 색다른 캠핑을 즐기고 싶은분들에게도 추천입니다.^^ 자세한 위치와 소개는 글 마지막에 소개하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출발 전

1박2일 지낼 짐입니다. 남자 3명이서 가는거라 짐이 상당하군요;;;;오늘 낚시는 주로 카고낚시로 물고기를 낚아 보겠습니다. 카고 낚시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 확인 부탁드립니다.

[카고낚시란 무엇인가?]

배를 타기위해 선착장 주변에 차를 추차하고 배탈 준비를 합니다. 네비에 삼식이 해상팬션을 치고 오면 컨테이너 간판을 보고 오시면 됩니다.

팬션 이용자가 많은지 주변에 주차를 해놓은 차들이 많네요^^

드디어 해상팬션을 가기위한 배가 왔습니다. 삼식이 해상팬션을 이용하였습니다. 저희는 1시에 출발하였는데 1시가 막배라고 하드라구요;; 무슨일이 생겨도 못온다고 선장님께서 여러번 이야기해 주셨어요;; 다음날까지 나올 수 없다...ㄷㄷㄷ

배를 타기 위해서는 꼭 선상명부를 꼭 기록해야합니다. 주소와 전화번호를 자세히 입력하면 이제 탑승 준비 완료!!


2. 출발

자 그럼 즐거운 낚시를 위해 출바알~~~~5~10분정도 배를 타고 가면 팬션에 도착하지만 눈으로 보기엔 상당히 멀리 온거 같습니다. 들뜬 마음을 가지고 출바알~

주변에 양식장들입니다. 처음에 저긴가 하는 의심이 들었지만 다행이 아니였더군요ㅎㅎㅎ

도착!! 막상 도착해보니 낚시보단 먹고 놀고 싶은 마음이 더 커지네요ㅎㅎ


3. 드론으로 본 모습

드론으로 본 팬션모습! 저희는 독채를 사용하였습니다. 우리밖에 없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팬션은 반반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약하실때 방 종류를 확인 후 예약해주세요~

위에서 본 팬션 왠지 고기가 몰릴거 같은 느낌이네요. 아쉽게도 드론으로 물고기가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주변의 팬션 모습입니다. 거리는 멀어보이만 눈으로보면 투숙객이 잘 보입니다.

주변 양식장 풍경입니다. 열심히 일하시네요. 즐거운 해상팬션 1박2일이였습니다. 인기가 많은만큼 미리 예약은 필수입니다. 강추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