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

[목포핫플]목포항구포차(삼학도)

by 훈트일상 2021.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의 핫플!! 항구포차에 가보겠습니다.

그중에서 연희네포차로 가보겠습니다.

음~ 인스타와 홍보효과인거 같은데 연희네포차는 자리가 풀이네요

주번에도 충분히 맛집이 많으니 잘 둘러보시고 갔음 좋겠습니다~ㅎ

대표로 연희네포차로 리뷰 하겠습니다~

(화질이 아쉬운점 정말 죄송합니다 ㅜㅜ)


 

 

목포연희네포차

전남 목포시 삼학로92번길 104 목포항구포차 9호점 (산정동 1454-7)

place.map.kakao.com

위치 확인해 주세요~

전남 목포시 삼학로92번길 104 목포항구포차 9호점

영업시간

화~일 18:00 ~ 01:00

 17:00 ~ 01:00

010-5294-8285

예약가능, 배달불가, 포장가능


메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위치

목포 시내(목포역) 주변에서 한잔 후 운치있는 2차를 위해 핫플레이스 인 삼학도로 향했습니다. 처음에는 해양대 주변에 대반동 포차를 갈려고 하였으나 워낙 SNS나 블로그에 소개가 많이 되어 실패는 없겠다는 생각에 향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품파 공연 중이 였고 아쉽게도 불금에 맞지 않게 구경하는사람이 별로 없었습니다...ㅜㅜ 아무래도 위치가 외진곳에 있다보니 접근성은 조금 떨어진거 같습니다. 그러나 유튜브로도 품바 공연을 볼 수가 있어서 공연하시는 분들도 흥이 떨어 지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가는길에 항구에서 조기잡이 배가 도착해서 일을 하고 계시드라구요ㅎ 다양한 구경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서봉구tv봉구야 놀자

품바 좋아 하시는 분들을 위해 유튜브 링크 올립니다.ㅎㅎ공연정보는 유튜브를 들어가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연희네포차 말고도 다양한 포차가 많았습니다. 현지인들도 많고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골라 먹기에는 딱 좋습니다. 저도 연희네를 갔을때는 막 테이블을 치우고 있어서 5분정도 기다리니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방역수칙은 필수죠!!ㅎㅎ 사진을 보니깐 9번이라고 되어 있네요. 인기가 많다보니 연인들끼리 많이 왔던거 같습니다. 방역수칙 때문에 테이블이 많이 없는거 같은 느낌이 들어었습니다. 장사하시는 분들이 참 힘든 요즘입니다!!

 

 

 

 오늘의 메뉴는 꼬막입니다. 꼬막은 주로 겨울철에 즐기는 별미 식재료 이기 때문에 겨울(11월~1월)에 오시면 참꼬막의 맛을 느낄 수 가 있습니다. 서해안과 남해안 일대에 많이 분포하며 갯벌에서 서식을 합니다. 꼬막은 조리가 간편하고 소화 및 흡수가 잘되는 고단백 저지방의 알칼리 식품으로, 필수아미노산, 단백질, 비타민 등을 비롯해 철분, 무기질이 다량 함유돼 있어 있습니다. 그리니 안먹을 수 없겠죠? 아직 겨울이 아니여서 제철음식의 느낌은 아니지만 먹고 영양소 흡수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철분, 헤모글로빈 등이 함유돼 있어 빈혈 예방 등에 최적의 식품으로 여자친구와 매년 겨울마다 먹곤 했습니다.

공연을 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고 코로나만 아니면 정말 좋은 장소가 되었을텐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조명도 좋고 날씨도 선선선하고 분위기 완전 굿입니다. 


2. 편의시설

당연히 화장실하고 주차장은 필수 이겟죠?ㅎ 안에도 깨끗하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3. 마무리

다음에는 다른 포차에서 이 분위기와 기분을 느끼고 싶습니다. 겨울이 오기 전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가족과 연인끼리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