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 해제!!!

by 훈트일상 2020. 8. 22.
반응형

https://ven23pr.tistory.com/39

 

애드센스 -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 승인나고 여러번 시도해도 안되고 등록 되었나 홈페이지를 여러번 방문한 결과 그림과 같이 경고 창이 떳네요;;(내가 멀한게 있다고!!!) 이미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달아본 경험이

ven23pr.tistory.com

8월 15일 어느순가 나에게 찾아온 위기!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한지 몇일 안되었고 애드센스 신청까지 완료한 상태에서 코드 복사하고 광고 적용이 안되서

이리저리 눌러본 결과.... 광고를 달 수 없다는 경고 메세지에 얼마나 충격을 받았던지....

 

머... 들어오는 사람도 별로 없고ㅋㅋ상관은 없다만ㅋㅋ

 

이러저리 검색해보니.. 풀리기 까지 한달은 족히 넘게 걸렸다는 글을 보고 포기를 해야 하나 하던중에..

대략 일주일 정도 지나고 나니 풀려 있었다....ㅋㅋ

 

딱히 멀 한건 없었다. 진짜 기다리면 풀어 주는 구나를 느꼈지만.. 언제를 기약할 수 없기에 더욱 불안한..

 

 

원래는 여기에 경고창이 떠야 하는데 사라지면서 블로그에 광고가 붙기 시작했다.

머 돈도 얼마 안주면서 머 그리 힘든지..

조만간 작년 1년간 수익 공개 예정...금액이 너무 작아 부끄럽고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열정 뿜뿜ㅋㅋ

 

이렇게 광고가 딱!!

다시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더욱더 글 작성에 신경을 써야 겠다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