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육아 - 아기 욕조를 지인에게 선물 했습니다.

by 훈트일상 2021.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저출산 시대인데 제 주변은 왜 다 결혼하고 애를 낳는 거죠?ㅎ 부정적으로 말하는 건 전혀 아닙니다. 그냥 저만 대한민국 저출산에 기여를 하고 있는 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들고 쓸쓸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네요........ㅜㅜ

 

그래서 준비한 아기를 위한 아이템!! 그리고 애 있는 집에 선물을 할때 있어 보이는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저도 요즘 선물할 일이 많이 생기더라고요. 받는 사람이나 주는 사람이 크게 부담이 가지 않는 선에서 준비한 선물은 바로 아기욕조입니다.

 


1. 아기욕조가 먼가요?

 제가 아기였을 때가 생각이 나네요. 빨간 욕조(바가지)에 어머니가 저를 넣고 미지근한 물 받아서 한땀한땀 씻겨 주셨는데. 그때가 그립네요ㅎㅎ (사실 기억도 안 납니다.ㅎㅎ) 그때 생각하면 요즘 아이는 좋은 세상에 태어난 게 아닐까요?(으~ 꼰대 마인드...) 사실 저도 아기욕조가 따로 있는지 몰랐습니다. 친구가 애 낳아서 어떤 거 필요하냐고 물어보니 아기욕조를 사달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저도 아 이런게 있구나 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아기욕조가 많지만 제가 선물한 제품은 블리스베베 올뉴 스마트 아기욕조입니다. 다양한 아기욕조가 있으니 고민 중이신 분들은 아이에게 맞는 욕조를 더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링크는 글 마지막에 있습니다)

 

참고로 0개월부터 24개월까지 아기용입니다. 어린이는 안되요~

 

제품사진입니다.

 

2. 기능이 먼가요?

1) 목욕 / 헹굼

우선 기본적으로 아기욕조니깐 목욕이 가능해야겠죠? 처음에 보고 "이게 머지?"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습니다. 반려동물 대소변 판인가?라는 생각도 했고 신기하게 생겼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애를 눕혀놓고 샤워기로 씻는다고 하니 이해가 가네요. 특히 부모님 손목에 무리 없이 가능하다는 게 큰 장점인 거 같습니다.

 

2) 아기비데

 역시 비데 기능도 하네요. 아기들은 참 씻길일이 많죠? 그럴 때마다 애를 안거나 눕혀서 씻길 때 힘든 점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몸을 고정을 해주니 이게 부모를 위한 아이템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3) 바운서 / 수유시트

 각도가 150도로 설계되어 있어 눕혀서 수유하기엔 최적입니다. 누가 저도 누워서 먹여주면 안 될까요?ㅎ 요즘 성인들은 리클라이너 의자를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이와 비슷하게 아기들도 참 편해 보이네요ㅎ

친구가 써보고 만족 100%라고 강추했습니다. 선물한 보람이 느껴지네요ㅎㅎ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파네요. 완판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저같이 애가 없는 사람한테는 큰 관심이 없는 제품인데...완판이라니!! 저도 낳게 된다면 꼭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블리스베베 올뉴 스마트 아기욕조 2021 : 블리스베베

[블리스베베] 행복한 우리 아이를 위한 좋은 제품만 만들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