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론

DJI 매빅 에어 20만원 싸게 사기(11월 1~12일)

by 훈트일상 2020. 8. 9.
반응형

11월 빅스마일 데이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드론을 싸게살 수있는 기회!!

광고 아닙니다! (G마켓 광고 연락주세요~ㅋ) 드론 모험가가 보유하고 있는 DJI 매빅 에어!! 같은 방법으로 구매 하여 방법을 소개 해 드립니다.


매빅 에어 콤보 직접 구매한 가격입니다. 지금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매빅 에어 가격이 떨어질 생각을 안하기때문에 이번 기회 사는 것도 나쁘진 않을거 같네요^^(다시 한번 광고 아닙니다ㅋ)


1. 스마일클럽 가입하기

빅스마일 데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스마일 클럽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솔직히 가입을 하고 카드까지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부담이되긴 하지만 막상 만들고 나면 나중에 유용합니다.

  • 연회비 : 3만원 (비싸다고 생각이되나 스마일캐시를 돌려줍니다)
  • 적립금 : 3만7천원
  • 스마일카드 제작 (기존에사용하는 카드에 연동)

2. 쿠폰 받기

스마일클럽에 가입을 하면 쿠폰을 받을 수가있습니다. 클릭만 하면 받을 수 있으니 참 쉽죠잉~~^^ 최대 30만원까지 할인이 되는 20%쿠폰 클릭!

3. BIG SMILE DAY 스티커가 붙은 상품 구매 하기

구매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1. DJI 매빅에어 검색
  2. 빅스마일데이 상품보기 클릭
  3. 쿠폰 적용 후 구매하기

가격을 알아 보면 1,290,000 X 0.8 = 1,032,000 입니다 제가 살때에 비해서 10만원 정도 올랐네요;; 그래도 콤보를 이가격에 사기 쉽지 않습니다.할부 고고ㅋㅋ

오늘은 구매 가이드를 알아 보았습니다. 지마켓도 좋지만 쿠팡 링크를 통해 구매를 부탁드립니다ㅋㅋㅋㅋ

반응형

댓글